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부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따러 온가족 총출동 !!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5:06

    안녕하세요 집에서 귀여운 1번째 딸을 다소 리탄하고 있다^^.자기 입으로 말하는 게 너무 어색하게... 음아~ 아내의 목소리에서 제 TMI가 웃네요~저는 20대학, 현재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요!휴가를 내고 가족과 어디 갔는지 계속 감정하고 한국에서 가까운 동남 아로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막내 남동상이 학교에서 무슨 영화 한번 보더니 바다이야기만 가득하더군요.그것이 소견본인으로 깨끗한 바다를 접할 수 없는 곳이 없으니 본인을 찾아보고 세부적으로는 최고의 액티비티인 다이빙!! 할 수 있다고 해서 세부를 가기로 자결했습니다! 운좋게도 세부특가항공을 할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바로 계획을 세워서, 짐을 싸서 가족들과 세부로 떠났어요! 다이빙을 한다면, 이왕이면 세부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따보자는 소견으로 관련회사를 많이 알아봤어요!


    >


    >


    그중에서 웨하나즈 다이브라는 곳을 찾았는데 대표강사가 UDT/SEAL출신이라 안전과 전문성을 가장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세부 다른 제조사에는 심장체외식 제세동기 AED가 있으리라 예상은 못했지만 여기에는 다 갖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따기로 한 자격증이 있었지요!! SDIPADI 자격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자격증을 발급받고 싶은 분은 웨하나즈다하나가 좋은 선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결론은, 제가 스스로 한 선택에 대해 매우 만족하는 제 정보였습니다.제가 몇 본인을 봐도 절대 가볍게 보지 않고 꼼꼼히 확인하거든요.그리고 우리집 가장 같다고, 엄마와 아부지도 자랑으로 예뻐지고 있습니다. 후후 ​ 에 1주 다이브로 하는 다이빙은 프리 다이빙의 스쿠버 다이빙, 팬 다이빙 등의 다양한 다이빙이 있었습니다 ! 종류가 많아서 다행이에요.저희는 숙박까지 소개하고 다이빙을 하려고 해서 전부 준비된 프로그램 패키지로 이용해서 썼습니다~~ 도착해서 인사도 하고 이론수업도 듣고 그다음 운전면허처럼 필기시험을 봅니다! 꼼꼼한 제가 또 이것을 단지 본인에게 치지 못하고 아주 열심히 공부해 가족들에게도 열심히 가르쳐주어서 우리는 모두 함께 합격했습니다.!!!! 자기자랑이에요.하하


    >


    >


    에 1즈 다이브 또 좋은 점이 있었는데 숙박과 교육, 그 때문에 공항 픽업까지 한꺼번에 함께 포함되어 있어 가지고 다이빙한 후에 코스 가기도 쉽게 생긴 혹!인원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고 돌보지 않으면 어떡할까 소수의 사람 문제에 하는 거니까 그런 걱정도 귀찮아요.교육의 질도 굉장히 높다고 느꼈구요! 그래서 저희는 따로 카메라를 가져갔는데 내용으로 수중 스냅샷도 촬영해주셔서 저희 카메라는 무용지물이었습니다.화질도 굉장히 좋고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아버지가 갖고 싶어해요.몇가지를 살짝 물으니까 1,500만원 상당한다는 소식을 들고 아버지가 그 이후로는 입을 무셨어요 그러니까 여기에 뭐라고 자부심이 있다고 생각한 것은 반년마다 새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전성도 보장된다고 말했어요!여기서도 안전을 걱정할게 그렇게 꼼꼼한 업체라고 생각했습니다.


    >


    >


    숙소는 웨하 나즈 다이브와 붙어 있는 더 마크 리조트였어요! 갖춰져 있는 게 전부 호텔처럼 되어 있고 전부 질도 좋았거든요.이렇게 꽃보다 남자 stwww(드라마같은 의미)큰 풀장도 보고 바다에서도 물질하고 숙소에 와서 아쉬우면 여기서 또 물질하면 돼요~!! 이렇게 동상과 엄마는 매우 제가 스마트폰 중독자인데 엄마는 핸드폰을 끊었는데 언제부터인가 게이더를 하고 있었어요.웨하나즈 다이브에서 와이파이가 빵빵 터져서 다행이에요! 이렇게 제가 식사를 중요하게 의견하지만 카바나 레스토랑에서 맛있게 먹었고, 식욕이 왕성한 동상도 투정을 부리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


    >


    지금 교육받은 것에 대해 얘기해도 될까요?먼저 장비 체크부터 알려줬는데 사용법과 어떻게 사용하고 친구인지까지 기본으로 배웠기 때문에 원래 시작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 장비 관련 이야기도 듣지 않고 잘 듣고 더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


    >


    조 썰매 타기에서 5m에 들어갈 수 없고 얕은 물에서 함께 붙였어요 ! 새로 지은 수영장과 어느 정도 나 좋을까 ?동생은 그뎀 없자 곧바로 5m 들어가겠다고 난리 생난리.우리 집에 5m 들어가고 나 서는 발이 땅에 닿지 않아서 무서운지 내용이 없어요 저와 동생은 무섭지 않은 편이지만, 어머니가 무서워하고 걱정했지만, 생각한 것보다 무섭지 않은지 강사님께 질문도 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강사님은 안전성을 매우 소중히 해주시고, 친절한 소식을 주셔서 정말로 배웠어요.ᄏᄏ 이런 식으로 해도 되나요?다리가 맞지 않아도 걱정할것이 없는것이 긴 끈이 있어 오르고 싶다! 라며 언제라도 저 끈을 가지고 올라가면 되는것을 게이요의 여동생이 아직 어려서 무서워하지 않기 때문에 빨리 배우고 싶어합니다.그런 큰 강사님에게 천천히 하나하나 제대로 배워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배웠습니다!! 나도 그 내용에 동감할 것이다.제멋대로인 동생을 구해 주셔서 감사할 것이다.공기통을 업고 부력조끼도 입고 오리발도 한채로 헤엄치고 있지만 오리발 덕분에 발길질을 하면 앞으로 아주 잘 과인이 될 거에요!! 게이 같아서 너무 즐거웠어요.수중 스냅샷도 많이 받고 즐거웠어요.


    >


    >


    수영장에서 충분히 풍속을 하고, 저는 바다로 이동했어요! 바로 앞이 바다였기 때문에 위치적으로도 굉장히 좋았어요. ᄒᄒ 준비스포츠도 그다지 나쁘지 않고 더 열이 났는지 준비스포츠를 했을 뿐인데 땀이 줄줄 나네 ᄏᄏᄏ 나보고 전부 등산 갔다 왔냐고 즉시 땀을 식히러 바다로 들어가래. ᄒᄒ 바다에 들어가니 이건 어떤 스토리로 표현할 수 없는 광경이 눈앞에 펼쳐지는게 꿈만 같았어요!!저는 물이 나쁘지 않지만 물 속에 사는 생물에게는 조금 거부감이 있었습니다.대가족 앞이라서 몰랐는데 아내의 소리에 해파리와 물고기를 봤을 때 굉장히 놀랐어요.계속 보니까 너무 아름다워서 영화속의 주인공이 된 느낌이었어요! 물이 어떻게 나쁘지 않고 깨끗했는지, 어디 HD영화관처럼 예뻐 보이던데요.뭔가 돈 내고 봐야겠다 이런 느낌도 들었어요. 너무 예쁘고 자연과 1프지앙아도에은 기분이 좋았어요 ↓ 어머니도 물을 무서워하시던데, 저보다 더 즐겁게 물질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


    >


    동생과 아버지는 반드시 사이좋게 잘 다니시더라구요."ᄏᄏᄏ프리다이빙 교육받는 것도 참 잘했어요"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아버지는 강사와 함께 수심이 더 깊은 곳에도 다녀왔대요! 저는 아직 거기까지는 못가봤지만, 이것만으로도 정내용적으로 충분히 귀중한 경험을 했어요! 세세한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이란 게 좀 웅장한 느낌도 들지만 대가족이 한 명도 빠짐없이 잘 딸 수 있을까, 그래서 겁도 많고 체육 실력도 조금 모자라는 엄마가 잘 따라와 주실까 걱정했는데 왜 걱정했는지 싶을 정도로 행복했습니다. 네! 이렇게 부모님의 내용 중에 가장 감동받은 내용이 저 덕분에 이렇게 소중한 시간을 보내게 되어 감사하다고, 지금 자신의 세세한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딴 것이 모이면 온 마을이 알린다.아! 나쁘지 않은데 둘이 또 따로 오고 싶다고 했어요.아라시만큼 좋아지리라고는 생각하지못했지만, 우리가족들의 추억에 역시 귀엽지 않고 소중한 것이 생긴것 같아서 저도 너무 좋았어요! 여동생도 학교여행 발표시간에 PPT도 엄청 열렬히 하고 갔어요!! 세부스쿠버다이빙자격증 웨하나즈다이브와 함께했기 때문에 쉬웠을 것 같습니다. 다른 곳과 꼼꼼히 비교해보고 확인하고 찾은 결과 굉장히 좋았어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번 단일 2월 내용에서 더욱 마크 크루즈 요트 선상 파티, 각종 행사가 방 속 있대요!특히 하나 2월 3하나 하나에 해피 뉴 이어의 저녁 다이빙 파티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로그 수 20회 이상이면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간 분들도 참고하라고 주소 남겨서 나는 이로써 사진 sns에 업로드 하러 갑니다.


    www.whalesdive.com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