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질랜드 오클랜드 홀리데이! 알바하기/집에서 해리포터보기 2019.1.28[D+22]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8:47

    원래 홀리데이로 가게를 열지 않는다고 하더니..갑자기 스케줄이 변경되어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어..!


    >


    아침에 일어나니 왜 랍스터가...?


    >


    그래서 바보자신이랑 옥수수랑 커피랑 요구르트에 오트밀을 먹었어!


    >


    이른아침부터 일남일남일남일남일형 인간사용자...하나 0시에 자고 6시에 일본어의 나쁘지 않아는^_^


    >


    항상 그랬는데 홀리데이여서 그런지 홈스테이 어머니랑 남편이 집으로 돌아오게되서 맛있는게 평소보다 많았다. 흐흐흐(남편은 웰링턴에서 풋풋해서 가끔 온다!)


    >


    moning을 빨리 먹고 씻고 7시에 나쁘지 않은 단


    >


    렘 에러로 시티 오는데 40분 정도 걸리는 듯...


    갑자기 유투브처럼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


    >


    후생 하나까지 하는데 마감까지 해버렸다...! 오항상은 홀리데이 이기 때문일까?5배!당싱무 좋은 돈 많이 본게 벌었네! 음료수는 본인이 주셨어>.< 마시모>


    >


    밝은 여름, 언제나 그랬듯이, 언제 봐도 이런 일.


    >


    금 한 개, 집에 가서 해야 할 한 개요.보다, 핸드폰 카드 등록하는 것이, 반사기 주급으로 들어왔는지를 본다.


    >


    오자마자 가방을 쌌다 이사 준비


    >


    하하하..정리해보니 과자를이렇게 잘 먹더라..


    >


    홈스테이 아줌마 주려고 한국에서 사온 예쁜 오프너


    >


    식탁일주급!!!! 안들어가서 물어봤더니 세금 제하고 있대. 좀 알겠다... 호주에서도 그랬구나당황하지마... 어차피 집에 갈 때 환불 받을 수 있으니까!


    >


    자기에는 아까워서(너무 졸려서 한숨 자려고 했는데) 해리포터를 보기로 했다.넷플릭스에 해리포터 뜸!!! 케이덕~


    >


    갑자기 배고파서 밥먹으러 온 공부를 하려는데 금방 배고프다니 계란볶음밥에 삶은 계란소세지와 옥수수무!


    >


    감자칩이 있어서 하나도 맛없게 갖고온 것을 보고있는데 갑자기 메일이 온다!!


    >


    영화 보는데 갑자기 IRD번호) 날아들어...2주 걸린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걸린 듯>.비번 재설정 한 후 씻고 잔다...!!! 자른다고 #뉴질랜드 #오클랜드 #오클랜드알바센의하루 #뉴질랜드학생비자 #오클랜드홀리데이 #너희들은너무행복해 #이렇게표준으로살면안되는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