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 달콤커피 BTS지민 생일 이벤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2:07

    반값입니다. 다명예아미채텐텐입니다.당이봉 한 0월 3일, 방탄 지밍붕이 생일이었죠 그래서 친구에서 미션이 왔어요=mission= 서면 달콤한 커피에 가서 지민 컵 홀더를 가지고 라미션 완수 이마르 포스팅합니다!


    >


    >


    >


    곳곳에 지민 씨의 사진이 전시되어 있던데요.덕분에 눈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


    방안 한 건 아닌데 딱 일 0월에 31에 간 거와 신기했어요오오, 팬이 될 수 있는건가.⭐️


    >


    매장에 들어서면 눈에 띄는 JMDAY 아내 소음에는 하나방 사람들이 생일 파티를 하는 줄 알고 너무 나쁘지 않고 부러웠습니다.www.


    >


    계산대에 붙어 있던 메모제가 팬이 아닌 것처럼 보였는지 "팬 아니죠?" 이런 식이었거든요" 근데 컵홀더를 받아야 돼서'아니요, 팬이에요'를 이 내용으로 해서...친구대신 덕맨아웃


    >


    내가 너를 갖기위해 왔어


    >


    왔대. 쌓아놓으니까 예쁘더라고요.


    >


    그렇게 정내용 결국 받은 지민컵 홀더와 포카!! 하루종일 Jini-Han! Sound! 들었어요. 왠지 금방 될꺼같아요? (웃음)


    >


    지민 가운데 지민이 바람직하네요.제가 컵홀더를 살때 받은 음료도 리뷰를 하려고 했는데 음료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뭐, 음료가 메인은 아니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