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일월 시작: 펭수와 다다같이라면~신이나! 신이나! 엣헴엣헴 신이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19

    >


    ​ ​ 어느 날, 경주(경주)언니가 펜스 좀 봐준다고 펭스그뎀 예쁘면 펜스 중독성이 있다고 언급이 준 것이 불과 2주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체 펜스가 어떤? 펜스가 뭐야? 그리고 유튜브에서 펜스를 검색해 본 하나의 영상이 바로


    엣경엣신이라든지, 신이라든지, 펜스엣경송www.www 들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도대체 뭐가 이상한걸까, 중독성이 있으니까, 어느 순간, 나도 "신이라든지, 에경엣신"이라고 중얼거리는 나의 낫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


    이렇게 엣치송을 시작해서 유튜브 동영상을 다 찾아보고 자기 전에 유튜브를 보고 자고 있어요. 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후쿠


    >


    >


    >


    >


    >


    >


    >


    >


    >


    >


    >


    >


    >


    >


    >


    >


    ​ ​ ​ 없는 거짓 없이 펜스 짜군 보시 자는 활용도 100000000%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렇게 펜스와 함께 11월을 시작하고.... 11월은... 정예기... 찢어 버리고 싶다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흑


    >


    ​ ​ 1년 중 가장 야근 많이 하는 달...<징글 PT시즌이 왔다, 이거야》ᅲᅲᅲᅲᅲᅲᅲᅲᅲ 정말 하기 싫어 죽겠다.ㅠㅠㅠㅠ 어제도 벌써 1차 야근...후하후하


    >


    >


    이번주는 가볍게 안지낼줄 알았는데...회의지옥에...업무처리에...ᅲᅲᅲᅲᅲ거지같은 담당자일때 무네 여러가지로 짜증이 난다》그중에 내 친구 회사에 다니는데 그 나쁘지 않고 위로가 된 지니가 퇴사했다. ᅲᅲᅲ 매우 격렬하게 퇴 호 호 퇴 퇴 퇴 퇴 이직해서 가니까 좋긴한데... 친구가 없어서 쓸쓸해.


    >


    ​ ​라도 아직 우는 아기 돼지 적은 1부 남아 있어 좋지만 ㅠㅠㅠ 점점 다 퇴근한 당 ㅠㅠㅠㅠ(이제 퇴근 우이도쟈= 나쁘지 않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 처음이 아니라 펜스 영상 보고싶다...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흑


    >


    아! 어제 지니랑 카톡하면서 팀장님 욕하고 펜스드립하고 펜스 욕했어.


    >


    wwwwwwwwwwwwww 펜스는 자기 일에 열심인 아이야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거의 매일 야근일 테니, 밤낮 메뉴의 와인을 선택하려고. 헤헤...야근할때 살이 찌니까... 첫월드투(월드투)를 위해서 메뉴관리 해야겠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